브이티지엠피, 펜타곤과 콜라보 통해 일본시장 확장 시카 수딩 마스크 등 코스메틱 제품 도쿄 팝업카페서 판매
조영갑 기자공개 2021-03-08 15:01:58
이 기사는 2021년 03월 08일 14시5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가 글로벌 무대에서 폭넓게 사랑 받는 K-POP 아이돌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를 통해 일본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 MZ(1980~2000년대 생)소비자들을 타겟팅해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목표다.브이티지엠피의 코스메틱 사업부문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한 '시카(CICA)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시카 캡슐마스크'를 8일부터 일본 펜타곤 팝업 카페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의 피부 진정 솔루션인 '시카 라인'은 국내외에서 이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 라인으로, 병풀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첨가돼 피부 장벽 수분 강화와 진정 효과가 있다.
특히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과 라쿠텐(Rakuten)에서 일일 판매량 종합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업고 K-뷰티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제품이다.

펜타곤 팝업 카페는 펜타곤과 브이티코스메틱의 콜라보 제품 외에 일본 팬들을 위한 펜타곤 오리지널 굿즈(goods)와 식음료 제품을 판매한다. 팝업 카페는 일본 도쿄 시부야의 오모테산도 힐즈에 위치한 'TOKO BOX CAFÉ&SPACE'에서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가 일본 대표 음악 사이트인 라인 뮤직에서 일간 차트 3위, K-POP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에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아이돌그룹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법정 선 위메이드, '절벽 끝' 위믹스 구할까
- 이재용 회장, '상속세 납부' 삼성전자 주식 공탁해지
- [현대차그룹 벤더사 돋보기]영업익 500억 첫 돌파…도어모듈 '한우물' 통했다
- [변곡점에 선 LS MnM]‘잃어버린 4년’ 견딜 체력 시험대 올랐다
- [방산 CAPA 전쟁]넘치는 일감, 마르지 않는 현금…설비투자 '풀가동'
- 금호건설,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 첫 '아테라' 공급
- 상지건설, 공식 입장문 발표
- 'KKR 블록딜' HD현대마린, 안정적 투자수요에 '주가 안정'
- [영상]고배당 매력 신한알파리츠, 투자 포인트는
- [i-point]해성옵틱스,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재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