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뷰티 편집숍 '라코'서 제품 판매 체험형 매장 등 오프라인 채널 확대
김형락 기자공개 2021-07-21 14:31:06
이 기사는 2021년 07월 21일 14시2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피 상장사 제이준코스메틱은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에 입점한 뷰티 편집숍 '라코스메띠끄(이하 라코)'에서 자사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라코는 롯데백화점이 주도적으로 운영하는 MZ세대(1980~2000년대생) 타깃 뷰티 콘텐츠 편집 매장이다. 뷰티 크리에이터가 제안하는 국내외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을 한곳에 모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만들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라코에서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팩, 아이 겔 패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론칭한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15종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마스크팩 8종 △아이 겔 패치 6종을 내놓는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가 라코에서 제이준코스메틱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 접점 넓히고, 유통채널을 다변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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