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뷰티 편집숍 '라코'서 제품 판매 체험형 매장 등 오프라인 채널 확대
김형락 기자공개 2021-07-21 14:31:06
이 기사는 2021년 07월 21일 14:2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피 상장사 제이준코스메틱은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에 입점한 뷰티 편집숍 '라코스메띠끄(이하 라코)'에서 자사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라코는 롯데백화점이 주도적으로 운영하는 MZ세대(1980~2000년대생) 타깃 뷰티 콘텐츠 편집 매장이다. 뷰티 크리에이터가 제안하는 국내외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을 한곳에 모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만들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라코에서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팩, 아이 겔 패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론칭한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15종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마스크팩 8종 △아이 겔 패치 6종을 내놓는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가 라코에서 제이준코스메틱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 접점 넓히고, 유통채널을 다변화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스튜디오산타클로스ENT, 주주권익 보호 '구슬땀'
- 이에이트, AI 시뮬레이션·디지털 트윈 기술 선보여
- MBK, '몸값 2조' 지오영 인수 SPA 체결 임박
- [2024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한인이 설립한 RCE, 세계 첫 ‘중장비 온라인 중고거래’
- 회계법인 해솔, 부동산 타당성 자문 업무협약
- [2024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베트남의 지오영 '바이메드'·전기오토바이 '셀렉스' 눈길
- 지아이에스, 코스닥 상장 위한 예비심사신청서 제출
- [꿈틀대는 토큰증권 시장]'업계 표준' 루센트블록, '두자릿수' 레코드 조준
- [Company & IB]조달 '막바지' 롯데그룹, 롯데케미칼에 쏠리는 눈
- '910억 CB 발행' 아스트, 경영 정상화 속도 낸다
김형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기업집단 톺아보기]파라다이스, 원가율 70%대로 낮아진 이유
- [기업집단 톺아보기]코스피 이전 추진하는 파라다이스, 거버넌스 재편 과제
- [Board Index/BSM분석]롯데쇼핑, 기업 운영 경험도 이사회 필요 역량
- [Board Index/롯데그룹]이사진 출석률 100%인 상장사는 한 곳뿐
- [Board Index/롯데그룹]롯데지주는 부결 의안, 계열사엔 보류 의견
- [유동성 풍향계]CJ올리브영, 유보 이익으로 만든 FI 지분 매입 자금
- [Board Index/롯데그룹]사추위에 대표이사 두는 롯데케미칼
- [Board Index/롯데그룹]비상장사부터 시작한 대표·의장 분리
- [Board Index/롯데그룹]계열사 21곳 움직이는 이사진 147명
- [CFO는 지금]롯데하이마트, 자본준비금으로 배당 재원 쌓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