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그룹, 웹어워드코리아 8개 부문 수상 '돌풍' 애드쿠아·이모션글로벌 등 계열사 대상만 6개 수상, 디지털 마케팅 역량 입증
조영갑 기자공개 2021-12-29 13:42:00
이 기사는 2021년 12월 29일 13시40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디지털 종합 마케팅 기업 FSN의 계열사들이 연말 국내 주요, 광고디지털 플랫폼 관련 어워드를 휩쓸며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마케팅 그룹의 면모를 과시했다.FSN은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그룹아이디디(Group IDD), 마더브레인, 이모션글로벌이 제18회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 시상식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6개 분야 대상을 포함해 총 8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은 국내 굴지의 웹 평가 시상식으로 3800명의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올해 시상식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수상 기업을 발표했다.
FSN 자회사들은 이번 시상식에서 총 8개 분야에 입상했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가 '삼화제지 공식 기업사이트 구축 프로젝트'를 통해 제조분야 대상을 수상했고 △그룹아이디디는 '맘스터치 웹사이트 리뉴얼 구축 프로젝트'로 식음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마더브레인은 '포르쉐 골프컵 코리아 2021'과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30주년 캠페인'의 성과를 인정받아 각각 서비스프로모션과 이벤트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받았다.
이모션글로벌은 이번 시상식에서만 총 4개 분야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코카콜라의 'CokePLAY' 서비스를 구축, 운영하며 모바일브랜드 이노베이션대상, 대상(주)의 '종가 글로벌' 서비스로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글로벌서비스 분야와 브랜드쇼핑몰 분야에서도 각각 최우수상을 받아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에이전시, 플랫폼 테크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FSN 구성원은 앞서 개최된 주요 시상식에서도 다수 수상하는 등 경쟁력을 입증해왔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데 이어 전훈철 대표이사가 '2021 광고산업 발전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그룹아이디디와 이모션글로벌 역시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와 '스마트앱어워드 2021'에서 각각 3관왕을 차지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