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여름맞이 '캐치! 티니핑' 패션잡화 출시 인기 애니메이션 IP 활용한 의류·뷰티 제품 선봬, 콘텐츠 비즈니스 확대 지속
김소라 기자공개 2022-07-21 09:04:54
이 기사는 2022년 07월 21일 09:0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잡화 제품이 출시됐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를 즐기거나 야외 활동을 떠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제작됐다.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는 자사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패션-뷰티 상품 ‘캐치! 티니핑 핑크바캉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패션 상품과 네일 반지 뷰티캐리어 세트, 잡화 6종 등으로 구성됐다.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구체적으로 핑크바캉스 컬렉션 패션 상품엔 티셔츠 5종, 홈웨어 1종, 파자마원피스 세트 2종, 후드가운 세트 등이 포함됐다. 아이들이 직접 꾸미고 놀기에 안성맞춤인 네일 반지 뷰티캐리어는 원작 속 주요 캐릭터 하츄핑, 방글핑, 믿어핑, 조아핑 등이 담긴 매니큐어 4종과 네일스티커, 손거울, 빗으로 구성됐다.
잡화로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그려진 선글라스, 양말, 티니톡, 샌들, 크로스백, 모자 등이 있다. 아이들이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하면서도 높은 품질로 제작됐다.
SAMG는 이달 말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그려진 ‘해녀’와 ‘감귤’ 버전의 티셔츠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국가 인증기관의 안전성 및 품질관리 인증을 획득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강력한 IP는 패션, 완구는 물론 게임, 식음료, 에듀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로 가치를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 비즈니스의 핵심"이라며 "SAMG는 시장에 최적화된 키즈 IP를 만들어내고 이를 가장 잘 사업화할 수 있는 콘텐츠 기업”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자사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자체적인 유통망과 함께 온오프라인 종합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하는 K-우주항공 스타트업]페리지, 준궤도 시험발사 앞둬…내년 본격 상용화 기대
- [비상하는 K-우주항공 스타트업]"나라스페이스, 위성영상 분석 경쟁시대 '키맨'될 것"
- 컴퍼니케이, 올해 청산 예정 4개 펀드 만기 연장
- [VC People & Movement]포스코기술투자, 전략투자 새바람…박영주 실장 합류
- [LP Radar]한국성장금융, 3600억 '기후테크 펀드' 운용한다
- [LP Radar]산업은행 실리콘밸리 행사에 VC 리더 50명 '집결'
- 'IFRS'라는 시스템
- SNT모티브 CFO의 '특별한' 소통
- [비상장사 재무분석]이상흔 현대트랜시스 CFO, 임기 마지막 미션 '조달'
- [조달전략 분석]홍정국號 BGF리테일, 그룹 지탱하는 현금창출력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기업집단 톺아보기]중복사업 분리 효성, '교통 정리' 더 남았나
- [기업집단 톺아보기]효성, 20년전부터 준비된 계열분리 밑그림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유수홀딩스, 당근책 '한 번 더'…환원 불확실성 걷었다
- [기업집단 톺아보기]자회사 엑시트 열어준 유수홀딩스, 투심 달래기 '심혈'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이사회 실효성 의문…사외이사 출석률 0~22%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2세 경영' 2년차…자본 재배치 움직임은 '미정'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조금' 열어 본 소각의 문…효과는 아직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설비투자 베팅' 아바코, 남은 건 자산 효율성 제고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시총 25% 점프' 아바코, '주식 소각+이사회 개선' 통했다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디에스케이, 통 큰 자사주 소각…만년 적자는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