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캐치! 티니핑'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 세번째 시즌 시청률 18.5% 달성 "애니메이션 신드롬 효과 커져"
김소라 기자공개 2022-09-29 09:44:58
이 기사는 2022년 09월 29일 09:4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콘텐츠 제작사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의 신규 애니메이션이 역대 시즌 최고의 시청률을 달성했다.SAMG엔터는 자사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세 번째 시즌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이 수도권 4세 여아 기준 최고 시청률 18.5%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전국 기준으로는 9.7%를 기록했다.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지난 14일 재능TV에서 첫 방송됐다.

새 시즌은 이모션 왕국 공주 로미가 새로운 로열 티니핑들과 함께 신비로운 열쇠 티니핑을 찾아 캐치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다. 숨겨진 비밀과 수수께끼 등 흥미로운 모티브의 줄거리를 더해 전 시즌보다 한층 더 풍부해진 재미요소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애니메이션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재능TV 에서 방영된다. 내달 3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대교 어린이TV를 통해서도 송출된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국내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이 동시간대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대단히 이례적인 일"이라며 "캐치! 티니핑 신드롬이 커지며 본방송을 찾아보는 시청층도 크게 확대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소니드, 뉴코리아전자통신과 'AI 로봇 재난·위험 방지 사업' 맞손
- '매출 5조' 에코프로, 창사 후 최대 실적 달성
- '수출 확대' 신성이엔지, 영업익 800% 성장 성과
- 롯데케미칼, '우리사주·구주주' 실권 불구 유증 성공
- 최대 4000억 공모채 추진 CJ제일제당, 대표주관만 5곳
- [Korean Paper]보금자리론 급증 대비 주금공, 스트레이트본드 첫 발행
- A급 SK렌터카, 고민 흔적 가득한 '만기·금리밴드' 구성
- SK케미칼, 3년만에 공모채 추진
- [케이뱅크 IPO]상장 철회 공식화…증권업계 "예견된 수순"
- IB 베테랑에 사령탑 맡긴 DB금투, 2018년 돌풍 재현하나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수출 확대' 신성이엔지, 영업익 800% 성장 성과
- 세토피아, 글로벌 전자담배 '엘프바' 국내 독점 유통
- [유증&디테일]'입찰제한 해소' 비츠로시스, 분위기 반전 팔 걷었다
- [유증&디테일]'사업 재건' 비츠로시스, M&A 카드 만지작
- [유증&디테일]'상폐 불식' 비츠로시스, 재기 발판 다지기 전력
- 큐브엔터, 멀티체인 플랫폼 '바이프로스트'와 협업
- 바이브컴퍼니, AI아티스트 '칼로' 작품 제작 지원
- 큐브엔터의 이유 있는 자신감
- [thebell interview]'카카오 맞손' 이지케어텍 "맞춤형 헬스케어 시장 개척"
- '미용기기 개화' 하이로닉, 주주 정책부터 꺼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