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여자)아이들, 뮤비 조회수 1억 돌파 신보 Nxde 유튜브 공개 19일만, 데뷔 이래 여덟 번째
김소라 기자공개 2022-11-04 15:10:49
이 기사는 2022년 11월 04일 15:0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예인 매니지먼트 기업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여자)아이들' 신보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큐브엔터는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앨범 발매 후 19일만이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라타타)부터 ‘한(一)’ ‘Senorita’ ‘LION’ ‘Oh my god’ ‘화(火花)’ ‘TOMBOY’(톰보이) 등 총 여덟 번의 1억뷰를 달성했다.
‘Nxde’(누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에 2400만뷰를 돌파했고,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자리를 지켰다. 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미국 ‘빌보드 200’에서 71위를 차지했다. 이는 데뷔 이래 빌보드 메인 차트 첫 진입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돈 없어서 못하는 밸류업?
- [기업집단 톺아보기]중복사업 분리 효성, '교통 정리' 더 남았나
- [기업집단 톺아보기]효성, 20년전부터 준비된 계열분리 밑그림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유수홀딩스, 당근책 '한 번 더'…환원 불확실성 걷었다
- [기업집단 톺아보기]자회사 엑시트 열어준 유수홀딩스, 투심 달래기 '심혈'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이사회 실효성 의문…사외이사 출석률 0~22%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2세 경영' 2년차…자본 재배치 움직임은 '미정'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조금' 열어 본 소각의 문…효과는 아직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설비투자 베팅' 아바코, 남은 건 자산 효율성 제고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시총 25% 점프' 아바코, '주식 소각+이사회 개선'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