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여자)아이들, 뮤비 조회수 1억 돌파 신보 Nxde 유튜브 공개 19일만, 데뷔 이래 여덟 번째
김소라 기자공개 2022-11-04 15:10:49
이 기사는 2022년 11월 04일 15시00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예인 매니지먼트 기업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여자)아이들' 신보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큐브엔터는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앨범 발매 후 19일만이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라타타)부터 ‘한(一)’ ‘Senorita’ ‘LION’ ‘Oh my god’ ‘화(火花)’ ‘TOMBOY’(톰보이) 등 총 여덟 번의 1억뷰를 달성했다.
‘Nxde’(누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에 2400만뷰를 돌파했고,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자리를 지켰다. 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미국 ‘빌보드 200’에서 71위를 차지했다. 이는 데뷔 이래 빌보드 메인 차트 첫 진입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김화진칼럼]영국 RBS
- '환경 변화 고려' CJ제일제당, 그린바이오사업 계속 키운다
- [DN솔루션즈 IPO]고심끝 상장 철회…비우호적 시장 환경에 '결단'
- [i-point]신테카바이오, ‘2025 글로벌 IP 스타기업’ 선정
- [i-point]채비, 서울시 전기버스 충전 인프라 확대 사업자 선정
- [영상/Red & Blue]현대엘리베이터 '주주환원, 리포트, 실적' 삼박자
- 기지개 켜는 인성정보의 '헬스케어'
- [i-point]인텔리안테크, 정부 저궤도 위성통신망 구축 '핵심'
- [NHN 리빌딩]'아픈 손가락' 콘텐츠, 더디지만 잠재력 확신
- [영상]‘메타가 탐낸’ 퓨리오사AI의 백준호 대표에게 들었다…회사의 향후 계획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