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브랜드 '스노우피크' 삼성전자와 협업 스노우피크 감성 담은 '갤럭시S23' 케이스와 스트랩, 가젯 출시
정유현 기자공개 2023-02-09 14:48:49
이 기사는 2023년 02월 09일 14:4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감성코퍼레이션은 자사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PEAK) 어패럴’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23'과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인 '일상 속 자연'을 바탕으로 갤럭시S23 케이스, 스트랩, 가젯 등의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스노우피크의 아스타리스크 로고를 활용한 버라이어티 케이스와 캠핑을 모티브로한 아이템을 담은 킥 스탠드 플레이트, 스트랩, 가젯 등의 액세서리 등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과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갤럭시S23의 특징을 포착해 협업을 진행한다. 낮에는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고 밤에는 갤럭시 S23으로 밤하늘의 은하를 감상할 수 있는 헤리티지 감성과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 특히 푸른 빛을 띠는 케이스는 우주 속의 은하수의 감성을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전달받기 바란다"며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신선하고 긍정적인 시너지와 함께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복합발전소 가동 앞둔 SK가스, '효율 극대화' 조직 개편
- [물류업계가 던진 '직구']'알·테·쉬'의 비상 이끈 국내 물류업계
- [계열분리 이슈 재점검]분쟁 가능성에 찢어지는 그룹, 분할이 유일한 답일까
- 포스코 최초 6년 여정 완주한 최정우 회장
- '캐즘' 전기차 노린 금호타이어, 정일택 사장 "위기와 기회 공존"
- [해외법인 재무분석]현대차, 현대위아 산동법인 손상차손 처리
- [Red & Blue]정치 테마주 엮인 대영포장, 안정적 실적 '주목'
- [부활하는 애니메이션]라프텔로 얽힌 '애니플러스-리디' 지분구조
- [Musical story]한국 뮤지컬 태동기 이끈 삼성영상사업단
- [Auction Highlights]케이옥션, 해외작 도록표지에…해외 거장 작품 경합 관심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풀무원은 지금]3조 클럽 입성 목전, '지속가능 식품기업' 도약 본격화
- '가치소비' 앞장 애경산업, ESG 실무 조직 신설
- 삼양에코테크, 삼양패키징 캐시카우 역할 본격화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시스템적 사고 전문가, 이신영 구매SCM 부문장
- [thebell desk]경쟁사로 본 쿠팡의 성장사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글로벌 선봉장' 이현정 상무, 세일즈 고도화 중책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남기천 연구소장, 고부가가치 창출 '키맨' 등극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3대 전략' 확장 조력자, 정창원 생산부문장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소비자 심리 분석가, 안정태 생활용품 사업부문장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육각형 인재' 김상준 대표, 제2의 전성기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