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스노우피크 어패럴' 메가 팝업스토어 오픈 14일~2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서 진행, LG전자와 협업
정유현 기자공개 2023-09-13 10:28:34
이 기사는 2023년 09월 13일 10시25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감성코퍼레이션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LG전자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14일부터 2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된다. ‘What’s Your Camp?(당신의 캠핑 취향은 무엇인가요?)’라는 테마로 구성된 이번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는 도심 속에서 캠핑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먼저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되는 스노우피크 다운 자켓을 최대 10만원 가격 인하한다.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해 지정 날짜(9월 16일, 19일, 21일, 23일)에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스노우피크 랜드록 텐트 △LG 스탠바이미 Go △스노우피크 시티 캠퍼 헤비다운 자켓 △한정판 스노우피크 지포라이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노우피크 SNS, 카카오 플친 팔로우하고 인증샷 확인 시 매일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협업해 스노우피크 심볼 아스타리스크로 만들어진 스노우 컨셉존을 조성했다. 캠핑을 좋아하는 고객들은 물론 캠핑을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과 LG 스탠바이미 Go를 활용 간접적으로 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캠핑 속 불멍, 소리, 음악 등 5감을 만족할 수 있는 스노우존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성코퍼레이션 측은 "스노우피크 론칭 이후 캠핑 유저는 물론 다양한 고객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스노우피크의 감성 아웃도어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이후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 [감액배당 리포트]제주항공, 신속한 885억 감액…배당은 못했다
- [중간지주 배당수익 분석]세아베스틸지주, 배당수익 3배 급증...분할회사도 첫 기여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APEX 톺아보기]㈜신세계, 현금창출력 초과한 투자 집행…'성장' 방점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금]로레알그룹 편입, 지분가치 최소 8배 점프 근거는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금]확장과 맞물린 현금흐름 둔화, 재무 체력은 '양호'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금]'닥터지'로 그려낸 성장 곡선, 3000억 시대 향한다
- [ROE 분석]코스맥스, 순이익으로 쌓은 자본효율성…20% '목전'
- [Red & Blue]'기관 픽' 선진뷰티사이언스, ODM 사업 경쟁력 '부각'
- [지평주조는 지금]확고한 김기환 1인 대표 체제, 배당 정책 변화 감지
- [지평주조는 지금]외형 확장 그늘 재무 부담, 건전성 회복 '과제'
- [지평주조는 지금]규제의 틈에서 갖춘 자생력, 준비된 플레이어 부각
- [Red & Blue]테마 바람 탄 아이스크림에듀, 사업 경쟁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