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 '샵다나와', 네이버페이 결제 도입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구매 접근성 개선 기대"
김소라 기자공개 2023-11-03 14:41:10
이 기사는 2023년 11월 03일 14시3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PC전문 쇼핑 서비스 '샵다나와'가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샵다나와는 원하는 구성의 조립PC를 최대 36개월 무이자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다. 목적, 사양별로 구성된 조립PC 완제품을 구매하거나 직접 제작한 견적서를 올려 판매자에게 제품과 견적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샵다나와는 이번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을 통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를 비롯한 총 6종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갖추게 됐다. 샵다나와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 접근성이 좋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샵다나와는 네이버페이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결제 후 구매 확정 시 자동으로 참여된다. 포인트는 12월 22일 네이버페이 ID로 일괄 지급된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KT의 이유있는 '쓴소리'
- HDC랩스, 그룹 내 시너지 덕에 '턴어라운드' 기대감
- '수성 아이유쉘' CR리츠, 대주단 '엑시트' vs 시공사 '대손'
- 신한리츠운용, 알파·서부티엔디리츠 투자 콘셉트 확정
- 롯데건설, '마곡 르웨스트' 재분양 속도 낸다
- [건설리포트]GS건설, 하반기 수익성 제고 '정조준'
- [CAPEX 톺아보기]㈜신세계, 현금창출력 초과한 투자 집행…'성장' 방점
- 트럼프 주니어 만난 문주현 회장 "첫 만남은 탐색전"
- [제약바이오 R&D 인사이더스]비보존 후속 자신감 원천, "R&D 전주기 아우르는 시스템"
- 유동성 바닥난 아이톡시, '영구 CB'로 신작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