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랩스 '바비톡', 2024년 캠페인 론칭 성형·시술 정보 탐색 기능 강화, 뷰티 고민 필터 등 업데이트도
이우찬 기자공개 2024-06-28 16:13:45
이 기사는 2024년 06월 28일 16시1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케어랩스의 자회사 '바비톡'이 2024년 첫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바비톡은 점유율 기준 국내 미용 정보 앱 분야 1위 플랫폼이다. 지난해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는 700만건을 돌파했다. 사용자 맞춤 정보 탐색을 위해 '견적 비교', '쁘띠·피부시술 할인 이벤트 및 미리 결제', '유저 커뮤니티'와 관심있는 지역의 피부시술·병원·이벤트 정보 등을 간편하게 모아 볼 수 있는 '내 지역 탭'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달 바비톡이 신규 업데이트로 선보인 △뷰티 고민 필터 △지금 본 후기, 그대로 시술받기 기능 △발품후기 기능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바비톡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바비톡으로 쉽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취득하고 나아가 합리적인 의사 결정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플랫폼 내 전반의 기능을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젝시미스, 중국 공략 가속화…매장 4곳 추가 오픈
- [코스닥 유망섹터 지도]'국내 피팅 1위' 성광벤드, 북미시장 장악력 '주목'
- [BIO KOREA 2025]스탠다임, IPO 허들 '사업성' 묘수는 '파트너십과 플랫폼'
- [지배구조 분석/삼일제약]지배력 희석 대가 시설자금·재무개선 '일석이조'
- [저평가 시그널: PBR 0.3]한화솔루션, 자본확충 부작용…사업 호조로 반등 모색
- [Financial Index/신세계그룹]주요 계열사 저평가…신세계I&C 나홀로 개선
- [감액배당 리포트]콜마BNH 2년연속 재원 확보…"중장기적 주주환원 일환"
- [Financial Index/신세계그룹]상장사 6곳 중 4곳 ROE 후퇴…푸드·I&C '선방'
- [Financial Index/SK그룹]SK렌터카 '통큰' 매각, SK네트웍스 재무개선 성공
- [Financial Index/SK그룹]SK이노-SK하이닉스 '상환능력' 엇갈린 명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