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CJ올인라이브'와 캠페인 전개 레이디가구·슬로우알레 제품 8일까지 릴레이 방송, 고객 혜택 강화
정유현 기자공개 2024-09-02 17:05:03
이 기사는 2024년 09월 02일 13시45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를 운영하는 오하임앤컴퍼니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쇼핑 트렌드를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일회성으로 그치는 라방(라이브 방송)과 달리 최대 8일간 콘텐츠를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알리면서 고객 혜택도 강화할 예정이다.오하임앤컴퍼니는 'CJ올인라이브'를 통해 레이디가구와 슬로우알레의 제품을 8일까지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CJ올인라이브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결합한 캠페인으로 최대 일주일간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알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회차마다 달라지는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회차에서 30% 할인 쿠폰,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적립금 최대 10%를 기본 증정하며 8일간 라이브 4회와 재방송 4회가 편성되어 부담 없는 시청이 가능하다.
1일 진행된 'CJ썬데이하우스' 모바일 방송의 경우 레이디가구의 매튜 붙박이장, 비비드 소파 등을 30% 할인 쿠폰과 5% 카드 할인가에 제공했다. 쿠션, 테이블 매트 등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했다.
4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CJ잘사는언니들' 라이브 방송은 배우 김성은이 레이디가구의 레브 데이베드와 또바기 매트리스, 슬로우알레의 루디 데이베드와 디오가닉 매트리스를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디 데이베드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원목 다릿발, 안전 가드와 상품권 1만 원을 함께 제공하고 풀 세트로 구매하면 키즈 베드 포켓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 후 댓글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반달 선반을 증정하며 포토 후기 작성 시 상품권 5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5일 오후 8시부터는 개그우먼 김미려가 출연한다. 레이디가구의 푸딩 데이베드와 또바기 매트리스, 슬로우알레의 바우 데이베드와 디오가닉 매트리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기대평 이벤트와 함께 푸딩 데이베드를 구매하면 원목 다릿발을, 프레임과 매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방수커버와 LED수유등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곰돌이 선반을 추가로 선물하며 바우 데이베드 풀 세트에는 키즈 베드 포켓이 함께 제공된다.
두 제품 공통으로 진행되는 포토 후기 이벤트에서는 풀세트 구매자에 한해 상품권 5만 원을, 그 외의 경우 2만 원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 방송이 진행되는 8일은 레이디가구에서 지난 7월 출시된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와 함께 로운 모듈 소파를 선보인다. 라비쉬 스윙 소파도 CJ를 통해 단독 선론칭을 진행한다.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 구매 시 모르비도 가죽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로운 모듈 소파를 구매하면 서포트 쿠션을 증정한다.
오하임앤컴퍼니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숏폼 라이브 방송과 같이 친근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APEX 톺아보기]㈜신세계, 현금창출력 초과한 투자 집행…'성장' 방점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금]로레알그룹 편입, 지분가치 최소 8배 점프 근거는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금]확장과 맞물린 현금흐름 둔화, 재무 체력은 '양호'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금]'닥터지'로 그려낸 성장 곡선, 3000억 시대 향한다
- [ROE 분석]코스맥스, 순이익으로 쌓은 자본효율성…20% '목전'
- [Red & Blue]'기관 픽' 선진뷰티사이언스, ODM 사업 경쟁력 '부각'
- [지평주조는 지금]확고한 김기환 1인 대표 체제, 배당 정책 변화 감지
- [지평주조는 지금]외형 확장 그늘 재무 부담, 건전성 회복 '과제'
- [지평주조는 지금]규제의 틈에서 갖춘 자생력, 준비된 플레이어 부각
- [Red & Blue]테마 바람 탄 아이스크림에듀, 사업 경쟁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