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우딘퓨쳐스, '네오젠X슈야토야 에디션' 출시출시 직후 올리브영 오늘의 랭킹 1위
성상우 기자공개 2025-02-17 10:37:03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7일 10시3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네오젠’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슈야토야’와 협업해 '네오젠X슈야토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최근 1020세대의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슈야토야를 내세운 제품이다. 출시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랭킹 1위를 차지하면서 이목을 끈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을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국내 및 수출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제품은 슈야토야를 활용한 3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슈야토야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베스트셀러 3종을 네오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등 주요 드럭스토어 매장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슈야토야 콜라보 화장품 나이아신아마이드 마스크 패드와 세럼은 네오젠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손거울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는 마케팅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고함량 함유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이라며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광채 및 미백케어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성상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신테카바이오, ‘2025 글로벌 IP 스타기업’ 선정
- [i-point]인텔리안테크, 정부 저궤도 위성통신망 구축 '핵심'
- [i-point]필옵틱스, TGV 검사장비 개발 "유리기판 라인업 확대"
- [i-point]신테카바이오, 미국 최대 규모 암센터와 공동연구 협약
- [i-point]고영테크놀러지, 미국 학회서 뇌수술 로봇 'Geniant Cranial' 첫 공개
- [뉴파워프라즈마 줌인]자회사 상장 "미국 상호관세 타격 없다"
- [i-point]바이오솔루션 '카티라이프', 한국 식약처 정식 품목허가
- [i-point]넥스턴바이오사이언스, 넥스턴바이오 흡수 합병
- [i-point]케이쓰리아이, 글로벌 대기업향 XR시뮬레이터 후속수주
- [i-point]아이씨티케이, 미군 전시회 'LANPAC·TECHNET'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