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이즈비전, 5G 월 1만원대 20GB 요금제 출시고물가 통신비 부담 덜어 알뜰폰 경쟁력 강화
김혜란 기자공개 2025-04-15 08:55:08
이 기사는 2025년 04월 15일 08시54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알뜰폰 사업자인 아이즈비전이 월 1만8700원에 5G 데이터 20GB를 제공하는 '5G 울트라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요금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알뜰폰 경쟁력 강화방안 정책에 맞춰 기획됐다. 고물가 시대 소비자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알뜰폰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포석이 담겼다.
5G 울트라 요금제는 월 18700원에 △5G 데이터 20GB △음성통화 200분 △문자 150건을 제공한다. 별도의 약정이나 부가 조건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SKT망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통신 품질을 유지한다.
이번 요금제는 가격 대비 데이터 제공량 뿐만 아니라 문자 서비스 제공 측면에서도 두드러진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음성 200분, 문자 100건을 기본으로 제공해 음성과 문자를 주로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즈비전 관계자는 "고객의 사용 패턴에 맞춰 다양한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이번 5G 울트라 요금제는 고용량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며 "커피 컵 사이즈를 연상케 하는 직관적인 요금제 네이밍을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5G 울트라 요금제는 통신비 절감은 물론 데이터와 문자 사용량이 많은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알뜰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요금제 및 가입 등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thebell interview]황민영 부대표 “AI 검증 돕는 세계적 기업 되겠다”
- [thebell interview]"사제파트너스, 글로벌 파워 갖춘 K-커뮤니티 꿈꿔"
- [thebell interview]"클레이디스, AI로 3D 쉽게 생성…1분만에 뚝딱"
- 에트리홀딩스, 윤상경 대표 곧 임기만료…공모 돌입
- 산은 미국법인, 프라임마스에 70억 베팅
- ' VC협회장사' 퀀텀벤처스, 과기부 AI GP는 따낼까
- 한국벤처투자 신임 대표에 이대희…첫 '관 출신' 사례
- [thebell interview]황건필 대표 “미국에 햄버거 조리 로봇 도입할 것”
- 신스타프리젠츠, 30억 시리즈A 익스텐션 라운드 시동
- 어니스트벤처스, 과기부 SaaS 재도전 성공할까
김혜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엑스플러스, 어린이날 맞아 '캐치! 티니핑' 굿즈 기부
- [i-point]김하용 킵스파마 대표 "삼일PwC 지정감사 이상 무"
- [i-point]크라우드웍스, '인력양성바우처 지원사업' 공급
- [Company Watch]한중엔시에스, 미국 생산거점 확보 나선다
- [코스닥 신사업 '옥석가리기']'나트륨 배터리' 나인테크, 이차전지 포트폴리오 확대
- [Red & Blue]밸류업 나선 나인테크, 신사업 '승부수'
- 플레이오토, 쇼핑몰 관리 모바일 앱 등 부가서비스 3종 출시
- [Red & Blue]위세아이텍 "광학문자인식 신사업 곧 본궤도 진입"
- [i-point]엑스플러스, '퍼프코퍼레이션과 시너지' B2C용 브랜드 런칭
- [i-point]티사이언티픽, KISA 국책 과제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