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톰보이', 유튜브 조회수 2억뷰 돌파 작년 3월 발매한 1집 타이틀 곡, 1억뷰 뮤직비디오 8개 보유
김소라 기자공개 2023-01-17 09:09:01
이 기사는 2023년 01월 17일 09:0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예인 매니지먼트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 소속 아티스트가 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큐브엔터는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의 타이틀곡인 'TOMBOY'(톰보이)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1월 16일 기준)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같은 기록은 데뷔곡 ‘LATATA’(라타타)에 이은 두 번째다.
톰보이는 작년 초 뮤직비디오 첫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뷰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같은 해 9월엔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총 1억회의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여자)아이들은 현재 총 8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작년 10월 발매한 미니 5집 'I love'(아이 러브) 타이틀곡 ‘Nxde’(누드)는 최근 미국 및 캐나다 라디오 방송 음악 모니터링 업체 '미디어베이스'에서 발표한 톱 40위에 진입하기도 했다.
(여자)아이들은 이달 팬미팅 개최를 앞두고 있다.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젬백스링크, 포니 자율주행자동차 국내 도입
- 더테크놀로지, 전략 수집 RPG '리버스 삼국' 출시
- [ICTK road to IPO]빅테크 고객사들이 상장 청원한 사연은
- '무차입' 씨피시스템, 상장으로 퀀텀점프 노린다
- 금양인터, 미국 프리미엄 와인 '벨라 오크스' 출시
- [ICTK raod to IPO]2년 뒤 매출 300억, 근거는 '글로벌 빅테크'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돈 없어서 못하는 밸류업?
- [기업집단 톺아보기]중복사업 분리 효성, '교통 정리' 더 남았나
- [기업집단 톺아보기]효성, 20년전부터 준비된 계열분리 밑그림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유수홀딩스, 당근책 '한 번 더'…환원 불확실성 걷었다
- [기업집단 톺아보기]자회사 엑시트 열어준 유수홀딩스, 투심 달래기 '심혈'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이사회 실효성 의문…사외이사 출석률 0~22%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2세 경영' 2년차…자본 재배치 움직임은 '미정'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조금' 열어 본 소각의 문…효과는 아직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설비투자 베팅' 아바코, 남은 건 자산 효율성 제고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시총 25% 점프' 아바코, '주식 소각+이사회 개선'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