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브랜드 '스노우피크' 삼성전자와 협업 스노우피크 감성 담은 '갤럭시S23' 케이스와 스트랩, 가젯 출시
정유현 기자공개 2023-02-09 14:48:49
이 기사는 2023년 02월 09일 14시4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감성코퍼레이션은 자사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PEAK) 어패럴’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23'과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인 '일상 속 자연'을 바탕으로 갤럭시S23 케이스, 스트랩, 가젯 등의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스노우피크의 아스타리스크 로고를 활용한 버라이어티 케이스와 캠핑을 모티브로한 아이템을 담은 킥 스탠드 플레이트, 스트랩, 가젯 등의 액세서리 등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과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갤럭시S23의 특징을 포착해 협업을 진행한다. 낮에는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고 밤에는 갤럭시 S23으로 밤하늘의 은하를 감상할 수 있는 헤리티지 감성과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 특히 푸른 빛을 띠는 케이스는 우주 속의 은하수의 감성을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전달받기 바란다"며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신선하고 긍정적인 시너지와 함께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point]큐브엔터, 매출액 400억대…광고·MD부문 견인
- 스톤브릿지캐피탈, 플라스틱 컴파운드 '폴리피아' 품는다
- [키스트론 IPO]제2의 고려제강 노린다…오너 승계 목적은 "과도한 해석"
- [i-point]바이오솔루션, 200% 무상증자 결정
- 레이, 창사 이래 첫 1분기 흑자…매출도 신기록
- [i-point]DS단석, 일본 코스모 오일과 SAF용 전처리 원료 납품 계약 체결
- [DS금융그룹 시대 개막]디에스증권 '자본 확충' 효과까지…체질개선 노린다
- [삼성그룹 북미 대관조직 분석]강해지는 트럼프 압박, 늘어나는 로비 금액
- [i-point]신테카바이오, 1분기 매출 9억 '턴어라운드'
- [저축은행 서민금융 리포트]'CSS'에 진심인 OK저축, 중금리로 수익·건전성 관리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Peer Match Up/더블유컨셉 vs 29CM]조직 운영 구조는 '상반', 거래액 성장 흐름은 '공통'
- [IR Briefing]'글로벌' 호조 KT&G, 가이던스 상향 가능성 '시사'
- [Peer Match Up/더블유컨셉 vs 29CM]2021년 패션 플랫폼 합종연횡, 중심에 선 두 브랜드
- [변곡점 선 콜마비앤에이치]이사회 개편 나선 '콜마홀딩스', 책임경영 본격화
- [2025 공시대상기업집단]롯데그룹, '자산 재평가' 효과로 재계 5위 탈환
- [지배구조 분석]지주사 체제 정비 삼양식품, 중장기 승계 포석
- [지배구조 분석]삼양라운드스퀘어, 416억 지분 매입 '보유 현금' 활용
- [주주 프렌드십 포커스]현대지에프홀딩스, TSR 40% 육박…플러스 전환 성공
- [쿠팡 실적 리뷰]외형·이익 동반 성장…'투자→성과' 구조화 가속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금]지배구조 변동 전 주주 정책 변화, 대규모 배당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