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노브러쉬메탈 마스카라' 출시 NS홈쇼핑 통해 판매…기초화장품 이어 메이크업 시장 진출
정강훈 기자공개 2017-09-04 11:11:37
이 기사는 2017년 09월 04일 11시0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브러쉬 대신 골드코팅 메탈 솔대팁을 적용한 신개념 노브러쉬메탈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네오젠 코드나인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맥시카라'는 브러쉬 대신 골드코팅 메탈 솔대 팁을 적용한 새로운 개념의 노브러시 메탈 마스카라다. 메탈 홈이 정교하게 설계돼 속눈썹의 길이나 숱에 상관없이 한올 한올 풍성하게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마스카라로 뭉침 없이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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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제품은 국내 굴지의 화장품 기업에서 20년간 메이크업 제품을 연구한 연구원들이 직접 개발했다.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를 모두 수상한 디자인팀도 제작에 참여해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을 완성했다. 신제품은 오는 5일 NS홈쇼핑을 통해 출시된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기초화장품 및 마스크제품 등 기준 제품 라인업에서 벗어나 오랜 연구개발 끝에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첫 제품이 바로 TV 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아우딘퓨쳐스는 메이크업 생산설비를 새롭게 갖추면서 종합 화장품 브랜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회사의 메이크업 생산 캐파는 연간 1000억 원 규모로, 기초제품의 생산 캐파를 합치면 3000억 원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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