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日 유통채널 입점 미국·유럽 이어 일본 시장 공략…오는 10월 중국 강소성 진출
정강훈 기자공개 2017-09-15 08:41:16
이 기사는 2017년 09월 15일 08:3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브랜드인 '네오젠 더마로지'의 바이오 거즈필링이 일본 프리미엄 유통채널 '플라자(PLAZA)', '도큐핸즈(DOKYU HANDS)'등 100여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이른바 '쌈무패드'로 유명한 거즈필링은 부드러운 필링거즈 패드에 필링 에센스가 적셔진 일체형 홈필링 제품이다.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탱탱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큐핸즈는 미용용품과 고품질의 생활용품, 문구, DIY용 소재 등을 취급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유통채널이다. 일본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로 꼽혀 전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세포라, 셀프리지백화점, 더글라스 등 미국·유럽 유통채널에 이어 일본에서도 네오젠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며 "이번 일본 진출이 네오젠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우딘퓨쳐스는 오는 10월 중국 강소성을 중심으로 2000여개 드럭스토어 매장에 제품을 입점할 예정이다. 미국·유럽·일본 등 선진 시장에 이어 중국 시장에서의 유통채널도 차츰 확보해나간다는 전략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시프트업 상장 예심 통과…공모구조 '신주 100%'
- '돈버는 바이오' 아이빔테크놀로지, 7개월만에 상장예심 통과
- 점점 느슨해지는 넷마블·하이브 '지분 동맹'
- 씨지피머트리얼즈, '세종캠퍼스 신공장 기공식' 개최
- 트루윈, '엣지파운드리'로 사명 변경 "AI 강화"
- '어닝 서프라이즈' 실리콘투, 중동·남미 확장 잰걸음
- 다이나믹디자인, 고부가 제품 덕 1분기 '흑자 전환'
- [정육각은 지금]'흑기사' 캡스톤·에이티넘의 지원, 급한 불 껐다
- [thebell interview/LLC형 VC 톺아보기]김중완 비하이인베 대표 "우보천리 철학 이어갈 것"
- [Red & Blue]톱티어 VC LB인베, UAE 10억달러 업고 주가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