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셀러리', 1대1 광고 컨설팅 제공 경력 10년↑ 컨설턴트, 매달 3개 업체 선정…무료·맞춤형 전략
신상윤 기자공개 2020-11-13 08:51:24
이 기사는 2020년 11월 13일 08시48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13일 창업 컨설팅 커뮤니티 '셀러리'가 쇼핑몰 1대1 맞춤 광고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메이크샵'을 통한 신규 쇼핑몰 창업자는 전년동기대비 48% 증가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코리아센터는 창업 컨설팅 커뮤니티인 셀러리를 통해 광고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컨설턴트가 매월 선착순 3개 업체를 선정한다. 이들은 △쇼핑몰 사이트 진단 △적합한 광고 플랫폼 제안 △광고 운영 전략 △광고 예산 전략 등 체계적인 컨설팅을 비대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컨설팅은 메이크샵 외 다른 솔루션을 이용한 업체도 신청할 수 있다. 컨설팅 후 쇼핑몰 운영자와 실무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할 계획이다.
셀러리 관계자는 "체계적인 광고 진행은 초기 쇼핑몰 인지도를 높이고 단골을 확보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라며 "각 쇼핑몰 특색에 맞춘 진단과 효율적인 광고 컨설팅으로 단기간에 성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 [감액배당 리포트]제주항공, 신속한 885억 감액…배당은 못했다
- [중간지주 배당수익 분석]세아베스틸지주, 배당수익 3배 급증...분할회사도 첫 기여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트럼프 주니어 만난 문주현 회장 "첫 만남은 탐색전"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도시정비 수주 성과 '뚜렷'
- [건설리포트]'H-Road' 현대건설, 수익성 개선 과제 남겼다
- [건설리포트]라인건설, '오산·아산' 분양 성과에 수익성 급증
- [thebell desk]토목 엔지니어가 본 '싱크홀'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지우개발, 다시 맞잡은 '힐스테이트' 결과에 울상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일신건영, 올해 첫 사업 '원종 휴먼빌 클라츠' 띄운다
- [건설리포트]삼성E&A, 수소·친환경 플랜트 도약 채비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회생 철회' 이화공영, 대주주 매각 가능성 열렸다
- [2025 건설부동산 포럼]"해외 도시개발,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경험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