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여자)아이들, 뮤비 조회수 1억 돌파 신보 Nxde 유튜브 공개 19일만, 데뷔 이래 여덟 번째
김소라 기자공개 2022-11-04 15:10:49
이 기사는 2022년 11월 04일 15:0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예인 매니지먼트 기업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여자)아이들' 신보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큐브엔터는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앨범 발매 후 19일만이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라타타)부터 ‘한(一)’ ‘Senorita’ ‘LION’ ‘Oh my god’ ‘화(火花)’ ‘TOMBOY’(톰보이) 등 총 여덟 번의 1억뷰를 달성했다.
‘Nxde’(누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에 2400만뷰를 돌파했고,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자리를 지켰다. 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미국 ‘빌보드 200’에서 71위를 차지했다. 이는 데뷔 이래 빌보드 메인 차트 첫 진입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재무개선' AJ네트웍스, 조달비용 '확' 낮췄다
- '9년만에 엑시트' 한앤코, 한온시스템 거래구조 살펴보니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온시스템 인수한다
- [수술대 오른 커넥트웨이브]2대주주 지분매입 나선 MBK, 주식교환 카드 꺼냈다
- [이사회 모니터]이재용 에이비프로바이오 대표, 바이오·반도체 신사업 '드라이브'
- 와이투솔루션, 주인 바뀌어도 '신약' 중심엔 美 합작사 '룩사'
- 아이티센,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본격 출범
- 아이에스시, AI·데이터센터 수주 증가에 '날개'
- [이사회 모니터]서정학 IBK증권 대표, ESG위원회도 참여 '영향력 확대'
- SW클라우드 '10주년' 폴라리스오피스, “초격차 밸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