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브랜드 '스노우피크' 삼성전자와 협업 스노우피크 감성 담은 '갤럭시S23' 케이스와 스트랩, 가젯 출시
정유현 기자공개 2023-02-09 14:48:49
이 기사는 2023년 02월 09일 14:4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감성코퍼레이션은 자사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PEAK) 어패럴’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23'과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인 '일상 속 자연'을 바탕으로 갤럭시S23 케이스, 스트랩, 가젯 등의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스노우피크의 아스타리스크 로고를 활용한 버라이어티 케이스와 캠핑을 모티브로한 아이템을 담은 킥 스탠드 플레이트, 스트랩, 가젯 등의 액세서리 등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과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갤럭시S23의 특징을 포착해 협업을 진행한다. 낮에는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고 밤에는 갤럭시 S23으로 밤하늘의 은하를 감상할 수 있는 헤리티지 감성과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 특히 푸른 빛을 띠는 케이스는 우주 속의 은하수의 감성을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전달받기 바란다"며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신선하고 긍정적인 시너지와 함께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바이어 人사이드]고물가·왕서방 '이중고' 유통가, 품질·가격 잡기 '사활'
- 삼양그룹, 알짜 계열사 엔씨켐 IPO 준비 본격화
- [통합 이마트 출범]트레이더스와 매입 조직 일원화, 바잉 파워 승부수
- [thebell desk]김남정 동원그룹 '회장'의 과제
- [에뛰드는 지금]외형 확장 전략 본격화, '글로벌·온라인' 승부수
- 꿈비 박영건 대표, 첫 콜옵션 카드 손에 쥘까
- '200억' 실탄 조달 꿈비, 적자에도 투심 '이상무'
- [에뛰드는 지금]재무 지표 안정화, 배당 재개 '시기상조'
- [에뛰드는 지금]내실 성장 기조 안착, 위기 속 '효자' 복귀
- [캐시플로 모니터]빙그레, CAPEX 대폭 확대에도 현금 더 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