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 판매 돌풍 출시 100일만에 일 판매량 50만개 돌파…웰빙 프리미엄 우유로 자리매김
전효점 기자공개 2018-09-18 11:10:03
이 기사는 2018년 09월 18일 10:5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남양유업의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가 지난 5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일일 판매량(180ml환산 기준) 50만 개를 돌파했다.제품 트렌드 변동성이 낮은 유업계 특성상 히트한 상품이 많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의 판매 돌풍은 매우 이례적이다.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는 남양유업 대표 우유 브랜드인 '맛있는 우
|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의 주요한 성공 비결은 고객 입장에서 차별화된 품질과 맛을 고려했다는 점이다. 맛있는우유 GT의 프리미엄 버전으로서 순수 원유 100%임에도 일반우유 대비 단백질과 칼슘이 20%가 높고 콜레스테롤 및 지방은 40% 이상 낮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일반적인 우유보다 진하고 고소한 맛을 강화해 영양과 맛의 조화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온 가족 건강을 위해 첨가물이 없이 순수한 우유만을 생각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치솟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의 고소한 맛에 반한 소비자들이 순수 원유 100%임에도 영양소가 높다는 점에 더욱 감탄한다"며, "새로운 웰빙 프리미엄 우유계의 신지평을 열었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 일일 판매량 5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 용량은 900ml로 유통업체 판매가 기준 2,750원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Red & Blue]'2조 잔고' 알멕, 코스닥 상장 1년새 주가 '바닥권'
- [Company Watch]'XR 기업' 맥스트, M&A 효과 '외형 증가'
- [Company Watch]'진공성형' 선전, 세림B&G 7% 이익률 수성
- [라인야후 탈네이버 논란]장기전 접어든 지분 매각 '경우의 수'
- 반도체·디스플레이 수주 증가 위지트, 역대 최대 실적
- 이번엔 중단기미국채…코레이트운용 새상품 나왔다
- 국민은행 펀드서비스 독립 코앞…분할 작업 분주
- ETF 성과지표 개선 움직임…보수 인하 전쟁 멈출까
- 키움운용 신임 김기현 대표, ETF 조직 개편 '첫 행보'
- [PB센터 풍향계]한국증권 GWM, 본사 주도 전략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