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링거워터, 추석 맞이 '링티' 팝업스토어 오픈 추석선물 수요 급증, 패키지 1차 물량 완판…제품 체험 기회
이광호 기자공개 2019-09-11 10:34:02
이 기사는 2019년 09월 11일 10시2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디지털 마케틸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손자회사 링거워터가 최근 추석 선물로 완판된 '링티'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링거워터는 이달 29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링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보인 한정 패키지 상품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주력제품 '링티'의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시음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이원철 링거워터 대표는 "탄산음료, 커피와 달리 무카페인,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제 등을 강점으로 한 건강 음료라는 점에서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선물 수요가 높았다"고 밝혔다.
이원철 대표가 군의관 시절 병사들이 훈련 중 쓰러지는 모습을 보고 '쉽고 간편한 수분보충' 필요성을 느껴 개발한 제품 ‘링티'는 론칭 이후 △육군참모총장상 △국방부 장관상 수상에 이어 △와디즈 누적 펀딩 6억원 달성 등의 성과를 기록하며 제품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