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MMORPG '야신' 모델에 배우 이정재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 돌입
임경섭 기자공개 2020-07-06 16:46:14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6일 16:4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가 6일 "'야신: 신을 삼킨자' 홍보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야신: 신을 삼킨자'는 신의 능력을 갖게된 주인공이 다른 신들에게 맞서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을 비롯해 손쉬운 전투와 빠른 성장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신의 능력을 가진 주인공의 모습이 절제되고 강인한 이미지의 배우 이정재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며 "이정재의 고급스러운 카리스마가 게임을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이정재는 하드 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있다. 영화는 형제의 복수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리얼한 액션을 그리고 있다.
'야신: 신을 삼킨자'는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시동을걸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무차입' 씨피시스템, 상장으로 퀀텀점프 노린다
- 금양인터, 미국 프리미엄 와인 '벨라 오크스' 출시
- 2년 뒤 매출 300억, 근거는 '글로벌 빅테크'
- [Company & IB]키움증권, 'AAA' KT&G 사로잡은 비결은
- 'BNCT로 항암 타깃' 다원메닥스, 코스닥 예심 청구
- [엔비디아 밸류체인 파트너]아이크래프트, 박우진 회장 잦은 하산에 빛바랜 주가
- [이통3사 AI 매치업]사물인터넷 회선 경쟁, AIoT 분야로 확전
- [컨콜 Q&A 리뷰]리스크관리와 주주환원책에 이슈 집중된 KB금융 IR
- KB금융, ELS 충격에도 견조한 이익창출력 과시
- [여전사경영분석]KB캐피탈, 우량자산 비중 확대 안정적 성장 관리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