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스테어', 가수 나태주와 프로젝트 진행 컨택트런 제품 디자인 참여, "매출 증대·인지도 상승 기대"
신상윤 기자공개 2020-09-07 12:53:16
이 기사는 2020년 09월 07일 12시4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소리바다가 가수 나태주를 앞세워 패션 사업 확장에 나선다.소리바다는 패션 브랜드 스테어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출신의 나태주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방송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나태주는 스테어 광고 모델로서 제품 홍보 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우선 '백 투 더 스테어(Back to the STARE)'라는 타이틀의 화보와 메이킹 필름을 촬영했다. 이번 화보는 동양의 멋과 색채 콘셉트로 스토리텔링이 이어졌다. 나태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 등이 어우러진 스테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컨택트런' 제품은 나태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편하고 가볍고, 키 높이 효과가 있는 컨택트런은 어글리슈즈 디자인으로 제작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오는 11일 나태주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스테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는 스테어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통사업 부문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턴어라운드 베팅' VAC, 직방 BW 600억 투자
- [로보락이 쏘아올린 작은 공]'더 이상 가성비 아니다' 중국산의 반격
- [i-point]바이오솔루션, ‘카티라이프’ 미국 임상 2상 성공
- '돋보인 해외성장' 에이피알, 1분기에도 역대 최대 실적
- [i-point]'턴어라운드' 가온그룹, 와이파이7 선점 효과
- [i-point]라온메타-마인즈AI, 의사 국가고시 실기시험 제공
- [레페리는 지금]기업가치 산정 '고차방정식', 성장성 인정받을까
- [지앤푸드는 지금]계열 리스크 일단락…비상장사 관리 숙제 여전
- '지분 수증' 신세계 정유경 회장, 남매의 뚜렷한 '대비'
- [지배구조 분석]지주사 체제 정비 삼양식품, 중장기 승계 포석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디벨로퍼 리포트]위본그룹 '위본', 부동산 개발 위축에 수익성 둔화
- [2025 공시대상기업집단]'건설' 대광그룹, 회계기준 변경 덕에 대기업 반열에
- 트럼프 주니어 만난 문주현 회장 "첫 만남은 탐색전"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도시정비 수주 성과 '뚜렷'
- [건설리포트]'H-Road' 현대건설, 수익성 개선 과제 남겼다
- [건설리포트]라인건설, '오산·아산' 분양 성과에 수익성 급증
- [thebell desk]토목 엔지니어가 본 '싱크홀'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지우개발, 다시 맞잡은 '힐스테이트' 결과에 울상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일신건영, 올해 첫 사업 '원종 휴먼빌 클라츠' 띄운다
- [건설리포트]삼성E&A, 수소·친환경 플랜트 도약 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