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CU와 ‘곰표 화장품’ 오프라인 론칭 대한제분과 컬래버 상품 출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인증
임경섭 기자공개 2020-12-28 10:45:13
이 기사는 2020년 12월 28일 10시41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가 컬랙버 상품 출시를 통해 매출 확대를 꾀한다.스와니코코는CU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순한 성분을 사용했고 진짜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도 곰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김명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히트 컬래버 상품이 등장할 때마다 연계한 다른 상품을 제안하는 아이디어성 피드백을 많이 받는다”며 “내년에도 기발하고 재미있는 컬래버로 고객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에 따르면 올 한해 동안 출시된 컬래버 상품은 400여 개에 달하며 컬래버 상품들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배 이상 늘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