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업고 사상 최대 실적 넘본다 아우터 판매량 전년 대비 222% 증가…고객 선택의 폭 넓힌 라인업 강화
남준우 기자공개 2021-11-26 13:35:51
이 기사는 2021년 11월 23일 10:14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인 젝시믹스(xexymix)가 11월에도 판매 활황세를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주력 제품의 지속 성장을 기반으로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
국내 자사몰에서의 판매 증가세가 돋보였다. 주차별로 살펴보면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주차는 181%, 2주차는 225% 늘면서 지속적인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이달 들어 일교차가 큰 쌀쌀한 가을 날씨에 아우터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으로 판매량이 증가했다는 분석도 나온다.
특히 젝시맨즈 아우터 제품의 경우 2주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44배 급증했다. 올해 FW시즌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와 ‘내핑 후드 집업’, ‘리버서블 집업 플리스 자켓’ 등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주문량이 폭주해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는 등 아우터 제품에 대한 인기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다가오는 겨울에도 아우터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젝시믹스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약 20억원의 판매 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젝시믹스가 하루 평균 10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달성한 것은 작년 8월 코스닥 상장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지금과 같은 분위기가 지속된다면 올해 사상 최대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달성하는 것이 충분히 가능할 전망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미 올해 3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431억원, 영업이익 55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약 8% 늘었고 영업이익은 2배 가깝게 증가했다.
올해 3분기 누적으로는 매출액 1292억원, 영업이익 97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2017년 설립 후 최대 실적이다. 4분기 실적 추이를 감안할 때 작년 기록한 매출액 1397억원, 영업이익 81억원 경신이 충분히 가능할 전망이다.

출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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