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日 큐텐·라쿠텐·아마존서 화장품 판매 '호황' 화장품 사업부 '시카' 라인 강세, 스킨케어 부문서 판매순위 1위
황선중 기자공개 2022-03-15 14:19:10
이 기사는 2022년 03월 15일 14시1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CICA)라인이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다.15일 브이티지엠피에 따르면 브이티코스메틱이 봄맞이 기획상품으로 출시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 벚꽃 에디션’은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9만건 이상의 판매량를 올리며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RAKUTEN)의 슈퍼세일 행사에서 실시간 스킨케어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아마존JP(AMAZON JP)의 실시간 스킨케어 랭킹에서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매 분기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와리와 슈퍼세일의 기간 내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를 포함한 당사의 제품들이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 [감액배당 리포트]제주항공, 신속한 885억 감액…배당은 못했다
- [중간지주 배당수익 분석]세아베스틸지주, 배당수익 3배 급증...분할회사도 첫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