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캐치! 티니핑' 메이크오버 공간 오픈 용산 아이파크몰서 선보여, 오프라인 체험 통해 즐거움 배가
김소라 기자공개 2022-12-23 09:58:54
이 기사는 2022년 12월 23일 09:5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콘텐츠 제작사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가 오프라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자사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도심형 체험 공간 사업이다.SAMG엔터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첫 번째 키즈 전용 변신(메이크오버) 공간인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SAMG엔터는 해당 공간에서 특별한 날 아이들이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이 원하는 '공주님'과 '왕자님'으로 변신시켜 줄 실내 구성과 소품, 전문 인력을 완비했다.
일례로 동화처럼 예쁘게 꾸며진 체험공간엔 전문가의 손길로 제작된 수제 드레스와 구두를 비롯해 티아라, 장신구 등 다양한 키즈패션 아이템이 구비돼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유롭게 원하는 방식으로 꾸밀 수 있다. 더불어 헤어-메이크업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인력이 현장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동화 속 주인공 콘셉트에 맞도록 메이크오버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공간엔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는 무대와 포토존, 공주방 등 다양한 놀이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메이크오버 체험의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다.
SAMG엔터 관계자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는 키즈 콘텐츠 명가 SAMG엔터의 크리에이티브로 완성한 키즈 메이크오버 공간으로, 서울의 도심에 위치해 아이와 부모들이 쉽게 찾아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테마파크, 호텔 연계 등 IP를 활용한 오프라인 공간 사업에 박차를 가하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AMG엔터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하츄핑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츄핑 풍선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돈 없어서 못하는 밸류업?
- [기업집단 톺아보기]중복사업 분리 효성, '교통 정리' 더 남았나
- [기업집단 톺아보기]효성, 20년전부터 준비된 계열분리 밑그림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유수홀딩스, 당근책 '한 번 더'…환원 불확실성 걷었다
- [기업집단 톺아보기]자회사 엑시트 열어준 유수홀딩스, 투심 달래기 '심혈'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이사회 실효성 의문…사외이사 출석률 0~22%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2세 경영' 2년차…자본 재배치 움직임은 '미정'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윈스, '조금' 열어 본 소각의 문…효과는 아직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설비투자 베팅' 아바코, 남은 건 자산 효율성 제고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시총 25% 점프' 아바코, '주식 소각+이사회 개선'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