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다 반할 걸?" SAMG엔터 패션돌 '룰루팝' 컴백 두 번째 시즌 '룰루팝 더 파티 런칭', 오마이걸 유아 메인 모델로 캐스팅
조영갑 기자공개 2023-10-16 09:30:05
이 기사는 2023년 10월 16일 09:2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SAMG엔터)의 패션돌 인형 브랜드 '룰루팝'이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SAMG엔터는 '룰루팝'의 두 번째 시즌인 '룰루팝 더 파티(The Party)'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룰루팝'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K-POP을 컨셉으로 한 SAMG엔터의 패션돌(Fashion Doll) 인형 브랜드다. 실제 아이돌처럼 음원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2D, 3D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뮤직비디오(MV), 숏폼 영상 및 실사 인형 컨텐츠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팬덤과 소통한다.
이번 시즌 '룰루팝'의 테마는 '더 파티(The Party)'다. 가면 무도회를 포함해 총 5가지 파티 컨셉으로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담았다.
메인 굿즈인 캐릭터 인형으로 각각의 파티 컨셉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코디하면서 실제 파티에 참여하는 듯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아울러 12종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룰루팝 더 파티 미니(Mini)' 굿즈를 통해선 팬들의 수집(Collecting)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시즌은 오마이걸 유아가 '룰루팝 더 파티'의 메인 모델로 함께한다. 인형 같은 외모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 유아는 '룰루팝 더 파티'와 함께 음원, TV CF, 숏폼 영상 등으로 팬들과 만난다.
앞서 지난 13일엔 메인 모델인 오마이걸 유아가 참여한 '룰루팝 더 파티'의 음원이 발매돼 K-POP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음원 타이틀은 '모두 다 반할 걸?(Falling for me)'이다. 꿈을 펼치는 당당한 모습을 노래하는 가사로 어린아이부터 틴에이저 여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김수훈 대표 "다른 패션돌과 달리 '룰루팝'은 K-POP이라는 확고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SAMG엔터의 인형 브랜드"라면서 "K-POP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룰루팝' 역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경남제약 품는 휴마시스, 유통네트워크·진단키트 '시너지'
- [Company Watch]글로벌텍스프리, 프랑스 자회사 '적자 전환'
- [Red & Blue]'주목도 높아지는 폐배터리' 새빗켐, 침묵 깨고 반등
- [HLB '리보세라닙' 미국 진출기]시장 우려 불식 나선 진양곤, 갑자기 마련된 기자회견
- 효성화학 특수가스 사업부, '경영권 지분 매각'으로 선회
- 한양, 만기도래 회사채 '사모채'로 차환한다
- 동인기연, 'GS 출신' 30년 베테랑 전호철 상무 영입 '성장 방점'
- 에스트래픽, 적자 '일시적 현상'... 2분기 수익개선 기대
- [Company Watch]'자회사 회생신청' 투비소프트, 성과 없는 신사업
-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테슬라 요건' 상장 추진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Red & Blue]'주목도 높아지는 폐배터리' 새빗켐, 침묵 깨고 반등
- '금 견인' 아이티센, 역대 1분기 최대 매출 달성
- '탈모사업 선전' 메타랩스, 1분기 매출 115%↑
- [Company Watch]'진공성형' 선전, 세림B&G 7% 이익률 수성
- [Red & Blue]엑스페릭스 품 떠나는 엑스플러스, 신사업 기대감 퍼질까
- 우리기술, 계절적 비수기 불구 '최대 분기매출'
- 中선전한 SAMG엔터, '수익성 개선' 박차
- [불붙는 반도체 유리기판 생태계]'TGV 투자 만지작' 켐트로닉스, 조달 부담 '숙제'
- [Company Watch]'군수공백' 아이쓰리시스템, 민수 '상쇄'
- [Company Watch]'800억 수주잔고' 엔시스, 1분기 실적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