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21년 10월 14일 15:2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리프팅팩 패치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GS홈쇼핑에서 에이바자르 기미관리패치(골프패치) 론칭 후 한 달만에 56만장을 판매했다고 4일 밝혔다.에이바자르는 지난달 11일 GS홈쇼핑에서 기미 관리 패치를 첫 론칭한데 이어 이달 10일 4차 방송까지 매진을 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누적 판매량 기준 56만장에 달하는 양이다.
GS숍 관계자는 "에이바자르 기미 관리 패치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기미관리를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GS홈쇼핑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언급했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리프팅팩에 이어 기미 패치까지 올리브영, 홈쇼핑 등 유통채널에서 큰 환영을 받고 있는데 고객편의 중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바자르는 오는 22일 오후 12시 40분 GS홈쇼핑에서 방송인 박미선과 함께 5차 방송을 이어간다. 이는 전 유통채널 최대 할인 가격이며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2년 뒤 매출 300억, 근거는 '글로벌 빅테크'
- [Company & IB]키움증권, 'AAA' KT&G 사로잡은 비결은
- 'BNCT로 항암 타깃' 다원메닥스, 코스닥 예심 청구
- [엔비디아 밸류체인 파트너]아이크래프트, 박우진 회장 잦은 하산에 빛바랜 주가
- [이통3사 AI 매치업]사물인터넷 회선 경쟁, AIoT 분야로 확전
- [컨콜 Q&A 리뷰]리스크관리와 주주환원책에 이슈 집중된 KB금융 IR
- KB금융, ELS 충격에도 견조한 이익창출력 과시
- [여전사경영분석]KB캐피탈, 우량자산 비중 확대 안정적 성장 관리 추진
- 수은, 첫 공급망기금채 발행…규모는 최대 3조
- [Policy Radar]보험사 감독강화 예고, 손보보다 부담 큰 생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