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미디어, 케이스타서 '마을을 걷다' 시즌4 방영 2020년부터 시작한 힐링 예능 콘텐츠, 일본 현지 이야기 담아
김소라 기자공개 2023-03-23 09:55:36
이 기사는 2023년 03월 23일 09:5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초록뱀미디어'가 드라마 외 분야로 콘텐츠 제작 스펙트럼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초록뱀미디어는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연예·버라이어티 채널 ‘케이스타(K-STAR)’를 통해 신규 예능 '마을을 걷다: 겨울 그리고 봄, 일본(이하 마을을 걷다 일본편)'을 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2020년부터 시즌제로 제작됐고 이번 일본편은 4번째 시즌이다.
'마을을 걷다 일본편' 첫 번째 이야기는 24일 오후 11시 케이스타 채널에서 방영된다. 같은 날부터 위라이크(WeLike), 폴라리스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첫 회엔 일본 북부 시골 마을의 정취를 고스란히 담은 아키타현의 모습이 소개될 예정이다.
초록뱀미디어는 콘텐츠 제작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인수한 케이스타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예능 ‘고딩엄빠’를 비롯 ‘파하하’, ‘버디보이즈’, ‘도원차트’ 등 인기 프로그램을 연이어 선보였다. 이를 계기로 예능 콘텐츠 분야 경쟁력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마을을 걷다 일본편’에선 방송인 구본승이 출연해 일본 북해도에서 혼슈 남부 시골 마을까지 직접 걸으며 일본의 겨울에서 봄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정경과 맛집, 이야기를 소개한다. 구본승은 앞서 2021년 방송된 2번째 시즌을 함께 진행한 인연으로 이번 시즌에도 출연하게 됐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마을을 걷다 시리즈는 고유의 잔잔한 서정성 있는 진행으로 화제를 모으며 웰메이드 힐링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그간 케이스타 채널을 통해 선보였던 다양한 콘텐츠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드라마 외 다양한 장르에서도 높은 콘텐츠 제작 역량을 인정받아 이번 일본편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초록뱀미디어는 명실상부한 국내 웰메이드 종합 콘텐츠 미디어 기업으로써 캡티브 채널인 케이스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마을을 걷다 일본편 외에도 또 다른 힐링 예능 프로그램인 ‘제철누나’ 등도 활발히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알곡바이오, 'TM4SF4' 표적 타깃 항체 항암제 성과 발표
- [LG화학 바이오는 지금]캐시카우 '석유화학' 어렵다, '기술이전·매각'이 살 길
- [유한양행 레짐 시프트]회장직 신설 벤치마크 'LG화학' 인재관리에 성과있다
- 사상최대 실적 아톤, 자회사 효과 '톡톡'
- 오가노이드사이언스 CFO가 포도테라퓨틱스 대표, 어떤 관계?
- 비엘, '간판·이사회·사업' 새로운 대주주 색깔로 바꾼다
- 체질개선 나선 윌링스, 이번엔 자금 납입 완료될까
- [K-배터리 밸류업 리포트]매출 1000억 겨냥 엔시스, 2000억 밸류 회복할까
- 크라우드웍스, 창업주 박민우 대표 '자회사 집중'
- [재계 이사 보수한도 분석]롯데EM·롯데렌탈, 그룹 편입 후 상반된 행보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하나금융지주 '통 큰 환원' 결정한 이사회 면면은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하나금융지주, 믿을 건 은행…비은행부문 강화 과제
- [밸류업프로그램 리뷰]하나금융지주, CET1 상승에 환원여력 늘었다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자사주 카드 꺼낸 하나금융지주, 주주환원 셈법 '치열'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자사주 소각에 급반등한 금융지주 PBR '1' 도전
- [기업집단 톺아보기]김기수 아이디스홀딩스 CFO, 24년 잔뼈 굵은 '살림꾼'
- [기업집단 톺아보기]김영달 아이디스 회장 '독자 체제' 공고, 승계는 아직
- [기업집단 톺아보기]아이디스 그룹 '보수적 재정관리', 안정적 유동성 눈길
- [기업집단 톺아보기]아이디스 그룹, 저평가 국면에도 '소극적 주주정책'
- [기업집단 톺아보기]자체 브랜드 띄운 아이디스, 수출 확대 '잰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