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대디 멤버십'으로 스크린·필드골퍼 공략 '스크린골프·필드골프·골프용품'에 할인 혜택…가입 시 월간 1만원 연간 10만원 중 택일
이정완 기자공개 2018-11-30 10:08:03
이 기사는 2018년 11월 29일 15시2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골프존이 '골프대디 멤버십'을 선보였다.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스크린골프에서 필드골프까지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29일 골프존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 골프용품 등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골프대디(GOLF DADDY)'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 서비스 가입자는 골프존을 비롯, 골프용품 유통업체 '골프존마켓', 골프장 운영업체 '골프존카운티' 등에서도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다.
멤버십 가입자에겐 매달 6가지 기본 혜택이 제공된다. 가입자는 △매달 스크린골프 라운드 7회 완료 시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1만 원 1매 제공 (월 1회) △볼, 볼꼬리, 코스매니저, 투어대회입장권 등 플러스아이템 60여 종 월 무제한 이용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시 그린피 1만 원 상시할인 △티스캐너 1만 원 할인쿠폰 지급 (월 1회),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상시 7% 현장 할인 △골프존마켓 온라인몰에서 VIP쿠폰 제공 등이다.
골프대디 멤버십은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비용은 월간 1만원 혹은 연간 10만원 중에서 택할 수 있다.
한편 골프대디 멤버십 서비스는 골프존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앱 내 메인 화면 배너와 전체 서비스 메뉴를 통해 골프대디 상품 구입처로 접속할 수 있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 [감액배당 리포트]제주항공, 신속한 885억 감액…배당은 못했다
- [중간지주 배당수익 분석]세아베스틸지주, 배당수익 3배 급증...분할회사도 첫 기여
이정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Korean Paper]해진공, 해양 친환경 특화 '블루본드' 흥행
- [Korean Paper]한국물 발행 러시…해진공도 조달 나섰다
- [Korean Paper]5년만에 발행 나선 동양생명, 꾸준한 IR 통했다
- [Korean Paper]발행 미뤘던 하나증권, 조달 자신감 얻었다
- [부익부 증권사 리뷰]공격 투자 '부메랑'…팻테일 리스크 피하자
- [Korean Paper]등급전망 '긍정적' 동양생명, 5년만에 후순위채 복귀전
- [부익부 증권사 리뷰]오너십이 차별성?…하우스별 강점 천차만별
- 종투사 모험자본 '공염불' 피하려면
- [부익부 증권사 리뷰]은행지주 몸사릴때…공격 투자 나섰다
- [2025 캐피탈마켓 포럼]IPO 시장에 온기, AI·로봇 섹터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