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인터내셔날, 강남 첫 상설 할인 매장 오픈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비오비' 등 판매…"신제품 출시 계획"
신상윤 기자공개 2019-12-24 09:44:14
이 기사는 2019년 12월 24일 09시4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독일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가 국내 최대 상권 중 하나인 서울 강남에 문을 열고 고객들을 공략한다.유가증권 상장사 카리스국보는 24일 자회사 보그인터내셔날의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가 서울시 강남구에 상설 할인 매장 1호점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인근으로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브라운스톤레전드 1층에 문을 열었다.
카리스국보는 최근 보그인터내셔날과 피앤비인터내셔날에 골프웨어 업계 정평이 난 이승혜 총괄 부사장을 영입하며 공격적인 영업 전략을 펴고 있다.
보그인터내셔날은 2001년 7월 설립돼 유럽 독일의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와 이탈리아 캐쥬얼 브랜드 '비오비' 등을 판매 중이다.
보그너는 스키 등 아웃도어 의류와 이브닝웨어 및 향수 등 패션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현재 국내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4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33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피앤비인터내셔날은 골프웨어 브랜드 '커터앤벅' 등을 판매한다.
하현 보그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이른 시일 내에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골프복과 일상복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략에 최선을 다해 골프웨어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트럼프 주니어 만난 문주현 회장 "첫 만남은 탐색전"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도시정비 수주 성과 '뚜렷'
- [건설리포트]'H-Road' 현대건설, 수익성 개선 과제 남겼다
- [건설리포트]라인건설, '오산·아산' 분양 성과에 수익성 급증
- [thebell desk]토목 엔지니어가 본 '싱크홀'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지우개발, 다시 맞잡은 '힐스테이트' 결과에 울상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일신건영, 올해 첫 사업 '원종 휴먼빌 클라츠' 띄운다
- [건설리포트]삼성E&A, 수소·친환경 플랜트 도약 채비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회생 철회' 이화공영, 대주주 매각 가능성 열렸다
- [2025 건설부동산 포럼]"해외 도시개발,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경험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