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국민이 선택한 광고상' 대상 수상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계모에 대한 편견 없애며 새로운 관점 제시" 호평
조영갑 기자공개 2020-05-29 14:21:59
이 기사는 2020년 05월 29일 14:1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애드쿠아)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애드쿠아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개최된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GS칼텍스의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온라인 부문 단독 대상을 받았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으로 과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했다.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세상의 편견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의 공감과 지지를 얻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애드쿠아 슬로건인 '새파란 생각'을 바탕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코인원, 이용규 CPO 영입…신규 서비스 출시 속도
- [코스닥 코스메틱 리뉴얼]마스크팩 잘나가던 지피클럽, 색조화장 '코디 인수'
- [K-배터리 밸류업 리포트]'오너 경영체제' 원준, 승계작업 '언제쯤'
- [바이오텍 유증·메자닌 승부수]브릿지바이오, 유무상증자에 '대표 지분 블록딜' 왜?
- [제일약품의 온코닉테라퓨틱스 첫 '신약']성장성·사업성 갖춘 IPO 기대주 '밸류업' 이유 더 있다
- [코스닥 리빌딩 리포트]'조달 지연' 비투엔,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가능성은
- [Board Index/네이버]사외이사 정보제공 '정조준'…교육도 대폭 늘려
- SK하이닉스의 20조 투자 자신감 '엔비디아 선급금'
- 유가 오르면 정유사 버는 돈 많아질까, 이익구조 뜯어보니
- [제일약품의 온코닉테라퓨틱스 첫 '신약']제약사 스핀오프 모범선례 '독립성·전문성'에 전권줬다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ompany Watch]'손바뀜 실패' 프리엠스, 매각 완주 가능성은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
- [Red & Blue]'삼성·애플·TSMC' 다 잡은 이오테크닉스, 그 끝은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제일엠앤에스, 안정적 승계 '주춧돌'
- 고광일 고영테크놀러지 대표, 과학기술혁신장 수훈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어려운 현실, 가업상속공제 부담 여전"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김다산 위세아이텍 대표, 경영수업 일찌감치 완료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이영진 제일엠앤에스 대표, 위기의 가업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