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어워즈' 영상 100만뷰 돌파 공연 문화 사업 확대로 한류 문화 세계화에 나서…케이뮤직 어워즈 7개국 판권 수출
배지원 기자공개 2018-08-28 15:16:36
이 기사는 2018년 08월 28일 15:1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소리바다가 한류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사업을 확대하며 한류 문화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오는 30일 개최를 앞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Soribada Best k-music Awards / SOBA)'의 축전 영상이 이미 100만 뷰를 돌파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소리바다는 이를 통해 한류에 열광하는 해외 팬들과 소통하고 한류 문화 컨텐츠의 파워를 키우고자 노력하고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공연사업, 음원 유통 사업 등 문화 산업 분야의 사업 역량을 강화해 미래 수익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리바다 내 다양한 사업 분야들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출입은행, 상반기 출자사업에 14곳 출사표
- 카카오, 2억달러 교환사채 발행 '공식화'
- [Red & Blue]수급 몰리는 피제이메탈, 알루미늄 시세 급등 '수혜'
- 이에이트, 가천대·길병원과 '디지털 트윈 병원' 구축 MOU
- [멀티플렉스 재무 점검]베트남만 남은 롯데시네마 해외사업
- [뮤지컬 제작사 열전]EMK컴퍼니, 고속성장 비결은 '대기업과 10년 동맹'
- 모트롤 인수 추진하는 두산그룹, 3년 전과 달라진 건
- [LG화학의 변신]패착된 NCC 증설, 자산 유동화 '제값 받기' 관건
- [캐시플로 모니터]포스코인터 '조단위 투자' 거뜬한 현금창출력
- [항공사 기단 2.0]'공격 확대' 에어프레미아·이스타, 매출·리스 줄다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