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어워즈' 영상 100만뷰 돌파 공연 문화 사업 확대로 한류 문화 세계화에 나서…케이뮤직 어워즈 7개국 판권 수출
배지원 기자공개 2018-08-28 15:16:36
이 기사는 2018년 08월 28일 15시1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소리바다가 한류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사업을 확대하며 한류 문화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오는 30일 개최를 앞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Soribada Best k-music Awards / SOBA)'의 축전 영상이 이미 100만 뷰를 돌파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소리바다는 이를 통해 한류에 열광하는 해외 팬들과 소통하고 한류 문화 컨텐츠의 파워를 키우고자 노력하고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공연사업, 음원 유통 사업 등 문화 산업 분야의 사업 역량을 강화해 미래 수익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리바다 내 다양한 사업 분야들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