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씨아이테크에 '스탬프팡' 솔루션 공급 키오스크에 적립 기능 탑재, '나.적립' 서비스 활용 가능
신상윤 기자공개 2020-06-22 09:54:01
이 기사는 2020년 06월 22일 09시4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22일 키오스크 1위 기업 씨아이테크에 스탬프팡 서비스인 '나.적립'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나.적립'은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이다. 올해 5월 기준 누적 이용자 수 180만 명을 넘어섰다. 최근 언택트 환경 속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
코리아센터는 씨아이테크와 협력해 주문과 결제 기능이 들어간 기존 키오스크에 스탬프팡 적립 기능을 추가했다. 고객은 직원과 대면 없이 매장 이용이 가능하고, 점주는 고객 관리 등에 불필요한 비용을 절약해 운영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센터 스탬프팡 또는 씨아이테크의 포인트 협력업체 퍼스트 솔루션즈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스탬프팡은 적립 서비스를 비롯해 '나.대기', 간편 주문 '나.주문' 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설치비나 이용료 없이 전액 무료 및 무약정으로 제공한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무인 키오스크 도입 업체들이 늘고 있다"며 "고가의 비용으로 인해 매장 내 포인트 적용이 어려웠던 업체들이 적립 시스템이 탑재된 키오스크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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