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모바일 게임 '야신' 사전예약 50만 달성 배우 이정재·영화 공동 프로모션 효과, 이벤트 동시 진행
박창현 기자공개 2020-07-23 15:42:54
이 기사는 2020년 07월 23일 15:4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의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가 큰 반향을 일으키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삼본전자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사전 예약자가 50만명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달 8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에 돌입한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이달 19일 기준 사전예약자 수 50만명을 달성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배우 이정재가 홍보 모델로 발탁되면서 게임에 대한 관심이 더 커졌다. 또 최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 된 티저 영상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공동 프로모션 소식 등으로 공식 카페에 유입자 수도 크게 늘었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사전 예약자수 50만명 달성을 기념해 사전예약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시에 사전예약 신청 및 정식 서비스 론칭을 기다려주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신청 및 공식카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Z 플립, 황금열쇠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야신 : 신을 삼킨 자' 관련 이벤트는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