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경영진 고발 보도, 사실관계 밝힐 것" 자금 사적 유용 등 무관 반박, "정상 경영 돌입할 것"
신상윤 기자공개 2020-09-29 15:04:53
이 기사는 2020년 09월 29일 15:03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소리바다는 29일 한 언론에서 보도된 경영진 고발 기사에 대해 사실관계를 따지지 않은 내용이라고 반박했다.소리바다 관계자는 "주주들의 혼란을 가중하고 민사 소송 중 사실관계를 따지지 않은 언론 플레이"라며 "경영에 최선을 다해 회사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허위 사실에 대한 사실관계를 바로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갈등의 대척점에 있는 중부코퍼레이션에 대해선 자금 이행도 미룬 채 소송을 일으켰다고 지적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중부코퍼레이션은 거짓 주장으로 소송 기간 중 주주들의 환심을 사려 한다"며 "불안감과 피해는 오로지 주주들에게 돌아가는 데 이를 고려하지 않은 미숙한 행동이 유감스럽다"고 말했다.
중부코퍼레이션은 최근 외부 감사인 '의견 거절'로 거래가 정지된 한국코퍼레이션의 자회사다. 소리바다 지분 12.83%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최근 소리바다에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요구하며 경영권 확보에 나선 상황이다. 이와 관련 문성민 중부코퍼레이션 대표이사 등이 이사회 이사 후보로 추천됐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힘과 동시에 소송을 마쳐 정상 경영에 돌입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솔젠트, 지속가능성 위한 비전 '3.0' 선포
- [기술특례 코스닥 재점검]'사업모델 1호' 플리토, '언어 데이터' 사업화 문 열다
- 뉴지랩, 제약사 '아리제약' 인수 "신약 생산기지 확보"
- 코리아센터, 英 물류센터 운영 1년 "물류 고도화 속도"
- 솔젠트 "法 유증 취소 금지 가처분 기각 유감"
- 미원상사그룹 '3세 김태호', 미원화학 경영 전면 등장
- [퀀텀점프 2021]신성이엔지, 인재·기술 양성 통한 'ESG 경영' 재무장
- 비디아이, 임상 이행 전문 '플랫바이오' 맞손
- 팟빵, 월간 오디오 매거진 '조용한 생활' 창간
- '손바뀜' 이즈미디어, 주가 뛰자 임원들 '엑시트' 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