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크리테오 어워즈 '올해의 대행사' 선정 매출·성장률 성과 공로, 빅데이터 활용 실시간 로그 시스템 적용
신상윤 기자공개 2020-12-18 08:50:07
이 기사는 2020년 12월 18일 08:4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크리테오 어워즈 2020'에서 최고 영예인 '올해의 대행사(Agency Of the Year)'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이 시상식은 2005년 프랑스에서 설립돼 데이터 머신 러닝 맞춤형 인터넷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테오가 진행한다. 크리테오는 연간 1000조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한 세계 점유율 1위 글로벌 애트테크(Ad-Tech)다.
크리테오 코리아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매출액과 성장률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코리아센터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화상 미팅을 통한 온라인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코리아센터는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담고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실시간 로그 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온라인 광고 운영 전략을 수립 및 관리한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로 인해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한 가운데 뜻깊은 상을 받았다"며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광고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크리테오와 함께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thebell desk]'부동산 PF' 누가 떠안을 것인가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 [2024 건설부동산 포럼]"부실 PF 분산·유동성 지원책 필요, 세제 혜택도 해법"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개발 사업 본PF 전환 '첫발'
- [디벨로퍼 리포트]일레븐건설, 주춤했던 외형 성장 다시 '기지개'
- [건설리포트]주택 키운 제일건설, '실적·재무' 두토끼 잡았다
- 서희건설, 오너 지배력 강화 '애플이엔씨·자사주' 투트랙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우원개발, 부동산 개발업 재시동 '차입 활용' 속도
- 역대급 실적 '엠디엠그룹', 현금성 자산 4000억 웃돈다
- 우원개발, 원가율 부담 속 '재무통' 이사회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