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크리테오 어워즈 '올해의 대행사' 선정 매출·성장률 성과 공로, 빅데이터 활용 실시간 로그 시스템 적용
신상윤 기자공개 2020-12-18 08:50:07
이 기사는 2020년 12월 18일 08시4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크리테오 어워즈 2020'에서 최고 영예인 '올해의 대행사(Agency Of the Year)'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이 시상식은 2005년 프랑스에서 설립돼 데이터 머신 러닝 맞춤형 인터넷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테오가 진행한다. 크리테오는 연간 1000조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한 세계 점유율 1위 글로벌 애트테크(Ad-Tech)다.
크리테오 코리아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매출액과 성장률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코리아센터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화상 미팅을 통한 온라인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코리아센터는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담고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실시간 로그 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온라인 광고 운영 전략을 수립 및 관리한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로 인해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한 가운데 뜻깊은 상을 받았다"며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광고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크리테오와 함께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트럼프 주니어 만난 문주현 회장 "첫 만남은 탐색전"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도시정비 수주 성과 '뚜렷'
- [건설리포트]'H-Road' 현대건설, 수익성 개선 과제 남겼다
- [건설리포트]라인건설, '오산·아산' 분양 성과에 수익성 급증
- [thebell desk]토목 엔지니어가 본 '싱크홀'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지우개발, 다시 맞잡은 '힐스테이트' 결과에 울상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일신건영, 올해 첫 사업 '원종 휴먼빌 클라츠' 띄운다
- [건설리포트]삼성E&A, 수소·친환경 플랜트 도약 채비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회생 철회' 이화공영, 대주주 매각 가능성 열렸다
- [2025 건설부동산 포럼]"해외 도시개발,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경험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