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다해줌 서비스, 매출 157% 성장" 주문건수 14% 증가, 유럽 공략 본격화 효과…고객 편의성 개선도 긍정적
황선중 기자공개 2022-05-31 13:03:07
이 기사는 2022년 05월 31일 11시4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올해 자사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의 다해줌 서비스 매출(1월~5월)이 전년동기대비 157%, 주문건수는 14%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다해줌은 몰테일 애플리케이션 아이디 하나면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등 주요 쇼핑몰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구매 대행 서비스다.

기존에는 미국, 일본, 중국, 영국 4개국에서 다해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지난해부터 독일이 새롭게 추가됐다.
독일은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전역의 주요 상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결거점 역할을 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미국 주문 상품 묶음 및 개별 발송 선택 가능, 주문 결제 후 배송지 또는 수령인 변경, 다해줌 자동 결제 서비스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 도입했다.
몰테일 관계자는 “현재 제공되는 88개 글로벌 상점 외에 명품, 골프 등의 전문 브랜드도 다해줌 서비스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