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토피아 자회사, 건기식 브랜드 '씨드니처' 국제 출원 미국·일본 포함 4개국, 비의료용 '콤마바이디' 이어 두 번째…일상생활 제품 출시 확대
신상윤 기자공개 2023-01-17 14:35:44
이 기사는 2023년 01월 17일 13:5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세토피아는 자회사 아이홉씨비디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씨드니처'에 대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국제 상표권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화장품 및 비의료용 브랜드 '콤마바이디'에 이은 두 번째 국제 상표권 출원이다.씨드니처 국제 상표권은 미국과 캐나다, 일본, 태국 등 4개 국가에 출원됐다. 아이홉씨비디는 건기식 등 상표권 추가 출원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아이홉씨비디의 씨드니처 제품 중 '모닝클린(Morning Clean)'과 '나이트번(Night Burn)' 등은 햄프씨드가 함유돼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https://image.thebell.co.kr/news/photo/2023/01/17/20230117134827808.jpg)
아이홉씨비디는 '씨드니처' 브랜드 제품 2종과 '콤마바이디' 등을 포함해 일상생활에서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세토피아 관계자는 "햄프씨드 시장은 중장기 성장 모멘텀을 갖춘 블로우션"이라며 "국내에선 함유량 제한이 있는 제품을 선별 출시하고, 해외 시장에선 원료 제한 없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건강과 아름다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K-뷰티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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