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탑스, 가정의 달 맞아 취약계층 '천사박스' 전달 김근하 대표 "다양한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 보답할 것"
윤필호 기자공개 2023-06-01 09:35:38
이 기사는 2023년 06월 01일 09:3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글로벌 IT 제조기업 인탑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 취약계층에 ‘천사박스’를 전달했다.인탑스는 1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어르신 등 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물품꾸러미로 식료품 및 생활용품 14개 품목으로 천사박스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천사박스는 서울, 안양, 구미 등 각 지역 지자체들과 협력해 대상 가정에게 전달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탑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하고 천사박스를 직접 전달했다.
인탑스는 2013년부터 매년 지역사회에 천사박스를 기부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지원범위를 전국 15개 지역으로 확대하고 상·하반기에 걸쳐 3억7000만원 상당의 천사박스를 후원할 계획이다.
김근하 인탑스 대표는 “인탑스의 성장에는 우리나라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시대의 어르신들과 지역사회의 도움이 컸다는 것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탑스는 천사박스를 포함, 장학재단 사업과 복지단체 기부, 명절맞이 행사 등을 통해 연간 8억원의 금액을 지역사회의 나눔활동에 지원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신세계백화점, '그룹과 별도 행보' 브랜드본부 신설
- [롯데의 베트남 시대]"면세점은 역시 럭셔리, 신규 출점 검토"
- [Red & Blue]'황제주의 추억' 오뚜기, 잠룡일까 항룡일까
- [베일 벗은 부산 디지털자산거래소]최대 숙제 '원화 거래 지원', 부산시 지원사격 받는다
- 디딤이앤에프, 임직원 266명 탄원서 제출
- [KAI를 움직이는 사람들]재무개선 기반 강화, 박상욱 CFO 역량 '시험대'
- 라이트론, 유럽 광통신 컨퍼런스서 100G 제품 전시
- 세종텔레콤-한국토지신탁, STO 상품 개발 '맞손'
- [시험대 선 삼성 리더]대변환 시대 이끄는 최주선 사장, 미래동력 확보 과제
- [게임사 성장 로드맵]밸로프, 플랫폼으로 '성장 과도기' 넘어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