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일본 에이벡스 통해 화장품 사업 확대" 자사 브랜드 '네오젠' 인지도 제고, 엔터테인먼트 사업도 교류
황선중 기자공개 2022-12-13 15:34:20
이 기사는 2022년 12월 13일 15시3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아우딘퓨쳐스는 화장품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일본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에이벡스엔터테인먼트(이하 에이벡스)'와 협업한다고 13일 밝혔다.아우딘퓨쳐스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네오젠의 일본 진출을 위해 에이벡스와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에이벡스를 통해 일본 드럭스토어인 마츠모토 키요시부터 일본 알리바바, 라쿠텐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아우딘퓨쳐스는 신규 사업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도 염두에 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에이벡스와 밀접한 교류관계를 가져갈 것이라는 설명이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에이벡스와 교류를 통해 네오젠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