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몰테일 '다해줌' 쇼핑몰 41개 확대 해외 직구 플랫폼 서비스, 한국어 구매 지원
신상윤 기자공개 2020-07-02 09:33:25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2일 09시3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해외 직구 지원 '다해줌' 서비스 내 쇼핑몰이 기존 5개에서 41개로 증가한다.해외 직구 1위 플랫폼 '몰테일'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는 2일 구매를 지원하는 '다해줌'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해줌 서비스는 해외 직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상품 구매와 배송 등을 한 번에 지원하는 앱 전용 구매 대행 서비스다. 한국어를 기본으로 제공해 실시간 인기 상품 확인과 원하는 상품 검색 등이 가능하다.
몰테일 앱을 실행해 쇼핑몰과 상품 선택 후 결제 버튼만 누르면 된다. 특히 해외 사이트 회원가입이나 배송신청서 작성이 필요 없다. 국내 또는 해외 카드의 구분 없이 간편한 결제를 지원해 편의성도 높였다.
몰테일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만큼 해외 직구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해 지원 쇼핑몰 수를 5개에서 41개로 확대했다. 아마존과 이베이 등 전 세계 유명 쇼핑몰과 연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쇼핑몰의 수를 확대할 계획이다.
오는 8일까지 다해줌을 통해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겐 무료 배송 이벤트도 제공한다.
몰테일 관계자는 "다해줌 서비스는 해외 직구를 모르는 고객도 국내 쇼핑보다 쉽게 현지 상품을 살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라며 "해외 직구 활성화를 위해 몰테일의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
- [감액배당 리포트]제주항공, 신속한 885억 감액…배당은 못했다
- [중간지주 배당수익 분석]세아베스틸지주, 배당수익 3배 급증...분할회사도 첫 기여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트럼프 주니어 만난 문주현 회장 "첫 만남은 탐색전"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도시정비 수주 성과 '뚜렷'
- [건설리포트]'H-Road' 현대건설, 수익성 개선 과제 남겼다
- [건설리포트]라인건설, '오산·아산' 분양 성과에 수익성 급증
- [thebell desk]토목 엔지니어가 본 '싱크홀'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지우개발, 다시 맞잡은 '힐스테이트' 결과에 울상
- [디벨로퍼 분양 인사이드]일신건영, 올해 첫 사업 '원종 휴먼빌 클라츠' 띄운다
- [건설리포트]삼성E&A, 수소·친환경 플랜트 도약 채비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회생 철회' 이화공영, 대주주 매각 가능성 열렸다
- [2025 건설부동산 포럼]"해외 도시개발,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경험 필요"